2024/06/25 2

32일차)알고리즘 문제(피로도), 챌린지반 강의 1회차, 추가 과제

>알고리즘 문제1. 피로도1)문제문제 설명XX게임에는 피로도 시스템(0 이상의 정수로 표현합니다)이 있으며, 일정 피로도를 사용해서 던전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이때, 각 던전마다 탐험을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 필요 피로도"와 던전 탐험을 마쳤을 때 소모되는 "소모 피로도"가 있습니다. "최소 필요 피로도"는 해당 던전을 탐험하기 위해 가지고 있어야 하는 최소한의 피로도를 나타내며, "소모 피로도"는 던전을 탐험한 후 소모되는 피로도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최소 필요 피로도"가 80, "소모 피로도"가 20인 던전을 탐험하기 위해서는 유저의 현재 남은 피로도는 80 이상 이어야 하며, 던전을 탐험한 후에는 피로도 20이 소모됩니다.이 게임에는 하루에 한 번씩 탐험할 수 있는 던전이 여러개 있는데..

로그인 앱 제작-2

추가내용-종료버튼에 눌린상태 효과 주기 -intent데이터를 Pacelable을 이용해 클래스 객체로 전달하기 1. 종료버튼 눌린상태 효과 주기1)selector-drawable selector xml파일을 생성하여 눌렸을때와 안눌렸을때의 효과를 shape로 표현 -ConstraintLayout으로 버튼역할을 대신하고 내부에 이미지뷰와 텍스트뷰를 삽입   2)버튼 눌렸을때와 아닐때 텍스트와  이미지효과는 selector로 바꿔주기 힘드므로 코드상에서 바꿔줌=>setOnTouchListener로 눌린 상태로 움직..